재활 통증 교정 전문 필라테스인 이제필라테스가 다락방 카페와 콜라보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제필라테스에 다니는 회원이 재등록 또는 지인을 추천하여 등록할 경우 이제필라테스 근방에 있는 다락방카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등록 금액에 따라 쿠폰은 차등 지급하고, 쿠폰의 유효기간은 올해 말인 2025년 12월 31일까지 이다.
이제필라테스는 물리치료사가 만든 재활 전문필라테스 센터로 수술 후 회복에 필요한 운동이 필요한 분들, 체형 교정, 평소에 통증이 있는 분들이 주 고객 대상이며 그 외에도 꾸준히 체력을 보강하고 유지할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이제필라테스는 8대1 그룹레슨과 개인레슨을 진행 중이며, 그 외에도 소그룹 수업도 가능하다. 물리치료사가 상주 해있는 센터인 만큼 재활운동에 특화된 캐딜락이 그룹 회원 전용으로 전체 설치되어 있고, 그 외에도 각종 소도구(써클링, 미니볼, 밴드, 볼, 폼롤러, 스파인코렉터 등)와 체어, 바렐, 리포머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다락방 카페는 ‘만수동 핫플레이스’라고 불리는 감성카페로 애견동반이 가능하며, 야외에서도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사람들과 견주들이 많이 찾는 카페로 알려져 있다. 사장님만의 감성으로 직접 만든 음료와 디저트를 맛 볼 수 있고, 2층으로 설계된 공간에서는 말그대로 다락방인 공간에서 조용히 책도 읽고 여유를 즐길 수 있게 되어있다.
이제필라테스 관계자는 “이 동네의 숨은 골목 안에 있어서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다락방 카페의 홍보와 더불어 회원님들이 운동 후 커피나 음료,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생각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