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구 만수동에 위치한 이제 필라테스에서 친구 소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기존 친구 소개 이벤트는 다락방 카페 쿠폰이 나갔었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개 해주는 회원들에게 새로운 회원 수강권 금액의 10%만큼 횟수 서비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예를 들어 A회원이 B회원을 소개해서 B회원이 100만원의 수강권을 등록한다면 A회원에게 100만원의 10% 금액인 10만원어치의 서비스가 지급되는 내용이다. 서비스 내용은 그룹 레슨 회 차 제공이다. 현재 그룹 레슨 회 차 제공 가격은 회 단가 1만5천원으로 계산된다.
이제 필라테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회원들에게 운동 외에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는 운동 센터이다. 이제 필라테스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수강권을 선 결제 하여 정해진 횟수만큼 기간 안에 소진 해야 하는 규정으로 회원들이 어플을 통하여 직접 수강 신청을 해서 운동에 참여 할 수 있다. 어플은 ‘스튜디오메이트’를 사용한다. 회원들이 직접 예약하고 운동을 나와야 하는 만큼 개인의 참여도와 의지가 중요하다. 그 외에 개인 레슨이나 듀엣 레슨, 소그룹 레슨의 경우에는 센터에서 직접 예약을 잡아드리며 변경이나 취소 시 조율하여 운동을 진행 할 수 있다.
필라테스는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다. 체력 증진 뿐만 아니라 유연성 증가, 스트레스 감소, 근력 향상, 체형 교정, 통증 조절 등의 효과로 현대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운동 중 하나이다. 특히나 재활 치료를 목적으로 창시된 운동인 만큼 병원에서 많이 추천하는 운동이기도 하다.
한편 이제 필라테스 원장은 물리치료사 출신으로 병원에서의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필라테스에 재활 치료를 녹여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제 필라테스는 재활 운동을 기반으로 한 수업을 여럿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보기 힘든 그룹 재활 레슨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